통합 검색

통합 검색

About us

Viva ordermade is currently the most

trendy and sophisticated high-end

custom made brand and startup in the

furniture / kitchen / built-in industry.

About us

Viva ordermade is currently the most trendy and sophisticated high-end custom made

brand and startup in the furniture / kitchen / built-in industry.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1


비바오더메이드의 타켓은 남과는 다르게
특별하고 싶은 욕망이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의
유자입니다. 
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시대에
차별화된 이미지와 브랜딩은 소비의 핵심입니다.
비바오더메이드가 정의하는 오더메이드, 
테일러메이드, 비스포크의 본질은 최고급
기법을 통한 3가지 영역의 최적화로 구현합니다.

  1. 브랜드만의 시스템을 통한 영감과
    경험 그리고 정보 큐레이션
  2. 이지오더 만큼 쉽고 편리한 최적의
    고객 경험
  3. 압도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해낸 유일무이한 결과물을
    통해 공간의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한차원 높이고,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비바오더메이드의
    가구와 주방에 걸맞는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제안하며 작품을 만들고 IP를
    부여해왔습니다.

그 결과, 고객은 잠재고객이 내재되어 있는
커뮤니티에서 하이엔드 특유의 입소문으로
화답하고 비바는 노이즈 SNS마케팅으로
작품의 진가를 바이럴하며 낙수효과를
창출해내는 방식으로 전례없는
구매매커니즘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2

고가 인테리어 시장에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하는 수입편집사들은 
게임 체인저로 고객의 선택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미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니즈에 걸맞는 공간 구성 일체를
컨설팅하며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그들의
제품과 격이 맞는 회사를 소개하고
매칭합니다.

가구, 주방, 빌트인 업계를 포함해 건축,
설계, 인테리어 업계 전반에 고객을
유치하는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1


비바오더메이드의 구매타켓은 남과는 다르게 특별하고 싶은 욕망이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입니다. 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시대에 차별화된 이미지와 브랜딩은 소비의 핵심입니다.

비바오더메이드가 정의하는 오더메이드, 테일러메이드, 비스포크의 본질은 최고급 기법을 통한 3가지 영역의 최적화로 구현합니다.


1. 브랜드만의 시스템을 통한 영감과 경험 그리고 정보 큐레이션

2. 이지오더 만큼 쉽고 편리한 최적의 고객경험

3. 압도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해낸 유일무이한 결과물를 통해

공간의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한차원 높이고,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비바오더메이드의 가구와 주방에 걸맞는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제안하며 작품을 만들고 ip를 부여해왔습니다.


그 결과, 고객은 잠재고객이 내재되어 있는 커뮤니티에서 하이엔드 특유의 입소문으로 화답하고 비바는 노이즈 SNS마케팅으로 작품의 진가를 바이럴하며 낙수효과를 창출해내는 방식으로 전례없는 구매 매커니즘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2


고가 인테리어 시장에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하는 수입편집사들은 게임체인저로 고객의 선택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미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니즈에 걸맞는 공간 구성 일체를 컨설팅하며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그들의 제품과 격이 맞는 회사를 소개하고 매칭합니다.
가구, 주방, 빌트인 업계를 포함해 건축, 설계, 인테리어 업계 전반에 고객을 유치하는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비바오더메이드 시장동향
주거시장의 고급화는 가구, 주방, 빌트인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며 중/고가
인테리어 시장의 트렌드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가구, 전자제품, 장식품 등으로 공간을
채우는 거실, 침실과 달리 독립적인
정체성을 부여받는 주방을 중심으로
공간의 톤앤매너와 전체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트렌드는 PIR (소득 대비
주택 가격)지표처럼 인테리어 예산 대비
주방, 빌트인의 가격 공식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합리적 선택에 대한 고객 기준은 브랜드를
추천해주는 MD에 대한 신뢰도에
전적으로 의존하지만 최종에는 가성비,
가심비 양극단의 영역을 아우르는
퍼포먼스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만족을
불러일으키는 비바오더메이드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비바오더메이드 시장동향
주거시장의 고급화는 가구, 주방, 빌트인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며 중/고가 인테리어 시장의 트렌드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가구, 전자제품, 장식품 등으로 공간을 채우는 거실, 침실과 달리 독립적인 정체성을 부여받는 주방을 중심으로 공간의 톤앤매너와
전체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트렌드는 PIR(소득대비 주택 가격)지표처럼 인테리어 예산 대비 주방, 빌트인의 가격 공식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합리적 선택에 대한 고객기준은 브랜드를 추천 해주는 MD에 대한 신뢰도에 전적으로 의존하지만 최종에는 가성비, 가심비 양극단의 영역을 아우르는
퍼포먼스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만족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VIVA odermade
비바오더메이드의 현재

비바만의 메세지와 지향점을 

오더메이드로 실현하는 핵심은

레이아웃, 디자인, 디테일, 기능성,

무드를 통한 압도적인 차별성과 특별함을

전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그 경험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오트쿠튀르와 본질을 공유하며
스타트업만의 혁신성을 강조하는
이유이며, 항상 고객에게 먼저 제안하고
시도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라
자신 할 수 있습니다.

비바는 집단 지성의 창작자 집단을
지향합니다. 경험과 영감, 데이터에
기반해 큐레이팅과 오마주하며
프로젝트마다 고유의 IP를 부여하며
비바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해 왔습니다.
수많은 고객과 협력사가 선택한 결과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VIVA’s Tomorrow
비바오더메이드의 미래

지금의 비바오더메이드가 있기까지의

과정은 불가능에 대한

도전 그 자체였습니다. 

오직 주거와 소비의 미래가 트로피 홈,

럭셔리 니치버스터로의 트렌드라는

가능성과 믿음만 가진 채 쇼룸도 자체

공장도 없이 시작했습니다.

실력과 영업력에만 의존한 무모한

도전을 할 때마다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단 한 번의 기회를 잡지 못하면 망해 없어

질 뿐 비바에게 두 번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단 한 번의 시작으로 비바는

기사회생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비바는 그동안의 경험과 데이터 그리고

혜안을 바탕으로 가구, 주방, 빌트인 등의 

업체로 혁신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비바는 집단지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팀을 지향합니다.

작품마다 오마주를 베이스로 창작하며

새로운 IP를 부여하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비바의

오더메이드가 원 앤 온리를 즐겁고 빠르게

만들어 내며 흉내 낼 수 없는 고객만족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비바의 브랜딩은 스타트업의 혁신 DNA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장과

경쟁하며 스마트팩토리 첨단 기술의

접목으로 모듈 영역에 오더메이드로의

대중화를 이끌 예정입니다.

VIVA odermade
비바오더메이드의 현재
비바만의 메세지와 지향점을 오더메이드로 실현하는 핵심은
레이아웃, 디자인, 디테일, 기능성, 무드를 통한 압도적인 차별성과 특별함을
전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그 경험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오트쿠튀르와 본질을 공유하며 스타트업만의 혁신성을 강조하는 이유이며,
항상 고객에게 먼저 제안하고 시도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라 자신할 수 있습니다.
비바오더메이드는 집단지성의 창작자 집단을 지향합니다.
경험과 영감, 데이터에 기반해 큐레이팅하며 오마주합니다.
프로젝트마다 고유의 ip를 부여하며 비바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해 왔습니다.
수많은 고객과 협력사가 선택한 결과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VIVA’s Tomorrow
비바오더메이드의 미래
지금의 비바오더메이드가 있기까지의 과정은 불가능에 대한 도전 그 자체였습니다.
오직 주거와 소비의 미래가 트로피 홈, 럭셔리 니치버스터로의 트렌드라는 가능성과 믿음만 가진 채 쇼룸도 자체 공장도 없이 시작했습니다.
실력과 영업력에만 의존한 무모한 도전을 할 때마다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단 한 번의 기회를 잡지 못하면 망해 없어질 뿐 비바에게 두 번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단 한 번의 시작으로 비바오더메이드는 기사회생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주)비바는 그동안의 경험과 데이터 그리고 혜안을 바탕으로 가구, 주방, 빌트인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혁신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비바는 집단지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팀을 지향합니다.
작품마다 오마주를 베이스로 창작하며 새로운 ip를 부여하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비바의 오더메이드가 원 앤 온리를 즐겁고 빠르게 만들어 내며
흉내 낼 수 없는 고객만족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비바의 브랜딩은 스타트업의 혁신dna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장과 경쟁하며 스마트팩토리 첨단 기술의 접목으로
모듈 영역에서 오더메이드로의 대중화를 이끌 예정입니다.